본문 바로가기

정보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시리즈

할일이 없고 심심하고 시간이 많으면 넷플릭스를 열게 되죠?

그 수많은 영화, 드라마들 중에 볼게 없다... 하면서 계속 보고 또 보게 되는게 넷플릭스 같아요.

요즘은 바빠서 드라마 다시보기 정도로만 이용하는데 , 오늘 추천하는 시리즈를 볼때는 넷플릭스 가입한걸 잘했다고 생각하며 봤던거 같아요. 

오늘 소개한 시리즈들은 워낙 인기가 많아서 많은 분들이 봤을거라고 생각하지만.. 혹시나 안보신 분들 있으시다면 꼭 보시길 바랍니다.

추천하다보니 3가지 모두 판타지 물이네요~ 다음에는 다른 장르의 영화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첫번째  - 로크엔 키 (시즌 2)

넷플릭스에서 모봐야해? 라고 물어 본다면 첫번째로 로크앤 키를 말할것 같아요.

그냥 멈출수 없어서 2틀만에 다봤던 기억이...

게다가 전 시즌 2를 기다리다가 한번 더 봤을 정도로 재미있게 봤습니다.

상상력에는 한계가 없다고 느껴질 만큼 열쇠라는 소재로 다양한 이야기와 다양한 사건들이 등장해요.

사건들이 쉽게 해결되면 재미없겠지만... 사건을 가로막는 일들이 가끔은 답답하게 느껴지기도 한다는 점이 조금은 아쉬운 점이라면... 아쉬운점?

그렇지만 다양한 사건들이 재미있고 볼만하게 보여지는 점들은 로크앤키의 아주아주 큰 장점이기 때문에....

이건.... 꼭 봐야해!!! 

 

 

두번째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넷플릭스를 가입하고 처음 본 시리즈 물인거 같아요. 대부분 거의다 봤을거라고 생각하지만.... 나의 강한 추천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안본 사람들이 많은거 같아 두번째로 넣어봅니다.

이 시리즈의 가장큰 장점은 주인공들이 점점 커가면서 함께 시간이 진행되는 듯한 느낌이에요. 시즌 1에서 귀여웠던 주인공들이 성숙해지는 모습은 극의 재미를 더하는거 같습니다.

유치할것 같지만 전혀 유치하지 않은 사건들이어서 보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고 있는 나를 발견합니다.

가끔 깜짝깜짝 놀라는 재미(공포는 아님)와, 순수한 주인공들의 귀여운 모습들과, 80년대 시대를 배경으로 한 구조들도 재미있는 요소라고 생각해요.

시즌 5를 정말 오래동안 기다린거 같아요~

5월 말에 나온다고 했으니까 이제 정말 얼마 안남았다!

 

 

세번째 - 엄브렐라 아카데미(시즌 2)

 

어떤 영화 좋아해? 라고 누군가 물어본다면 전 슬픈영화 좋아해 라고 대답했던거 같은데....

그런데 넷플릭스에서 머가 재밌어? 라고 물어 본다면.... 대부분 판타지 영화인거 같아요.

세번째 추천하는 시리즈 역시 초능력을 가진 주인공들이 세상을 구해야 하는 내용이에요.

이 시리즈는 유머 코드가 많지 않은게 단점이라면 단점?  

그렇다고 마블 영화처럼 초능력이 엄청 많이 화려하게 나오지도 않지만... 그럼에도 영화를 보는 내내 집중하고...

다음 이야기를 안볼 수가 없는 그런 시리즈 물이기에 추천합니다.

이것도 역시 시즌 3를 기다리고 있는 중!~

너무 늦게 나오면 한번 더 봐야지모~~